Notice2009. 1. 19. 18:54

안녕하세요. 최근 개발자 블로그를 통해 몇 가지 재미있는 서비스를 소개해드렸는데, 그 결실로 블로거뉴스 실험실이 정식으로 오픈했습니다. 앞으로도 블로거뉴스가 새롭게 변화하는 모습을 이 블로그와 실험실을 통해 지켜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현재 블로거뉴스 개발팀은 한라산이 바라 보이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를 옮겨 변화된 모습으로 발전할 다음 버젼의 블로거뉴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데이터 구조는 재설계를 통해 지속적 확장이 가능한 형태로 변경 중이고, 다음 내/외부의 다양한 글들을 모으고 평가하고 전달하기 위한 기술적 방안을 고민 중입니다.

이러한 큰 줄기의 흐름 속에서 여러분에게 먼저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은 실험실을 통해 공개해서 직접 의견을 듣고 그 의견을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큰 흐름에서 벗어난 작은 실험들 또한 계속 될 것입니다. 현재 작업하고 있는 실험들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추천 LIfe Cycle', '관련 글', '새로운 API 공개', 'Anti-Abusing' 등이 물밑에서 진행 중입니다.

제주도에는 오늘 하루 따스한 봄바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에 찾아오는 봄 소식처럼 블로거뉴스가 한발 먼저 더 좋은 정보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